전에는 배출도 직접 해야 해서 반쪽짜리 서비스였는데, 지금은 폐기물을 옮겨주는 ‘내려드림’이라는 서비스를 론칭 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용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현재 서비스 접속이 불가합니다. 동시에 접속하는 이용자 수가 많거나 인터넷 네트워크 상태가 불안정하여 접속이 불가합니다.
그래, 기왕이면 재활용해서 환경을 지키는 보람이라도 느껴야지! 긍정적인 에너지가 내 텅빈 지갑을 달래준다. 하하하.
신청방법은 우아한정리 사이트 - 서비스 신청 - 폐기물처리(클릭) 에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그전 집주인이 누수가 있어서 기존 발코니 창고장을 철거를 해놓은 상태였습니다. 아울러 안방에 위치한 붙박이장도 본인들이 직접 철거하여 이사짐을 뺐습니다. 그래서 비용이 조금 절약되었습니다.
하지만 싱크대 상태에 따라서 필름으로 작업하신다면, 다른 시공부위들인 샤시, 문틀, 현관문등 필름작업을하실때 같이 진행하면 비용을 많이 절약할수 있습니다.
비용에는 배출 비용(출장료)과 폐기물 스티커 비용(기본적으로 드는 비용)이 든다고 보면 생활폐기물 수거 되겠습니다.
마무리 보수에 필요한 부품을 제가 구하지 못했는데, 고수님이 직접 트럭을 타고 나가서 구해오셨어요. 바쁘실 텐데도 마지막까지 신경 써주셔서 만족합니다. 왜 칭찬 리뷰가 많은지 알겠더라고요!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잠시 후 다시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상#소통#맛집탐방#제품리뷰#가구#리빙#인테리어등 많은 글을 담고 있습니다.
대신 모든 폐가구 무료수거가 가능한 것은 아니고, 조건이 되지 않으면 유료수거를 이용해야 합니다.
철거 비용은 평당 견적을 내기 어렵습니다. 같은 평수라도 건축물의 용도에 따라 사용된 자재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철거하려는 건물은 어떤 용도로 사용되고 있었나요? 사무실/학원, 주유소, 학교, 주거공간, 옥상, 벽/담장, 육교 등 철거 작업은 적지 않은 기간이 소요됩니다.
새로운 침대나 옷장을 사기 위해 쓰던 가구를 버려야 하는데 혼자서 버릴 수 있을까? 당연히 안된다.
가전은 재활용이 쉬워 무료로 수거하거나 매입하는 곳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